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포츠

박보검, 10km 마라톤 완주/이근, 재판 뒤 '구제역' 폭행/ 세븐, 이다해 5월 결혼

by ☜▥′☠ʚဝိူɞ✸ℭ 2023. 3. 20.

박보검 10km 마라톤 대회 출전

2023년 3월 19일 열린 서울 마라톤이자 제93회 동아 마라톤 대회에 박보검이 션과 육상선수 장호준과 함께 출전하여 10km 코스를 완주하였다. 박보검은 45분 25초에 걸려 코스를 완주하여 아마추어 선수 상위권에 해당하는 기록을 남겼다. 션은 이를 보고 박보검이 꾸준히 잘 따라와서 멋지다고 언급하였다. 

 

박보검은 전 축구선수 이영표와 함께 달리기로 기부를 하며 러닝 메이트들인 션, 조원희, 윤세아, 임시완 등과 기부마라톤에 출전하였다. 박보검은 지난 3.1절에도 같은 러닝 크루들과 '2023년 3.1 런'에 참가하여 1억 4800만 원의 기부를 하였다. 


무단 출국 혐의, 이근, 재판 출석 후 유튜버 '구제역' 폭행

2023년 3월 20일 오전 이근 전 대위가 여권법 위반 및 도주치상 혐의에 대하여 서울중앙지법 형사 21 단독 정재용 판사의 공판에 참여하였다. 이근 전 대위는 여권법 위반 혐의에 대해 모두 인정하였다.

 

이근의 여권법 혐의 사실

2022년 2월 우크라이나 전쟁이 발생한 후 외교부에서는 우크라이나를 경보 4단계가 발령된 '여행금지'국가로 지정하였다. 그러나 이 전 대위는 외교부의 참전을 이유로 한 출국을 허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2022년 3월 6일 무단으로 우크라이나에 입국하여 우크라이나 외국인부대인 '국토방위군 국제여단'에 합류하였다. 

 

외교부는 여권법에 따라 이근 전 대위를 고발하였고 그는 법정에 출석하여 이에 대한 혐의를 인정하였다.

 

유튜버 '구제역'과 몸싸움

이 날 재판이 끝나고 이 근 전 대위는 법정을 나서자 유튜버 '구제역'을 폭행하는 일이 벌어졌다. 법정 밖에서 이 근 전 대위를 기다리던 '구제역'이 그에게 '6년째 신용불량자가 맞냐', '채권자에게 미안하지 않냐'라는 등 반복적으로 질문을 하는 과정에서 시비가 붙었고 이 전 대위는 구제역에게 욕설과 함께  '살이나 빼'라고 하면서 구제역에게 주먹질을 날렸다. 구제역은 폭행이 발생하자마자 바로 경찰에 신고하고 구급차도 요청하면서 소동이 벌어졌다. 이 전 대위는 구제역의 핸드폰을 손으로 쳐서 땅에 떨어뜨리는 모습도 보였다. 

 

두 사람이 목소리를 높이며 갈등이 계속되자 법원 관계자들이 아오며 저지했고 이근의 변호사가 자꾸 따라오는 구제역을 따돌리려고 시도하는 모습도 보였다.

 

평소에도 이 둘은 유튜브를 통해 서로 공격하며 사이가 안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세븐, 이다해 5월 6일 결혼 발표

8년 간 공개 연애를 이어왔던 세븐과 이다해가 2023년 3월 20일 SNS를 통해 결혼 발표를 하였다. 각자의 SNS를 통해 이다해는 '이제 부부가 되기로 하였다'라고 하며 소식을 직접 알렸고 세븐은 자필편지로 '8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한 이다해와 오는 5월 6일 결혼을 하기로 했다'며 전했다. 동시에 이다해는 자신의 웨딩화보도 공개하였다.  

 

세븐과 이다해는 2016년 9월 오랜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였다고 교제 사실을 공개적으로 발표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