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포츠

한선화, 키이스트와 재계약/ 김용준, 아이스하키 감독과 데이트/ 추성훈 일본 귀화 이유

by ☜▥′☠ʚဝိူɞ✸ℭ 2023. 3. 16.

'술꾼도시여자들' 한선화, 소속사 키이스트와 재계약

티빙의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의 한지연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한선화가 기존의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하였다.

 

키이스트, 한선화와 재계약 공지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사인 키이스트는 2023년 3월 16일 한선화와의 재계약을 체결하여 서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선화가 더 활발하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선화는 배우는?

한선화는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지칠 줄 모르는 긍정적인 모습과 예쁜 외모를 가진 요가 강사 한지연 역으로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어 자신의 연기 커리어를 높였다. 또한 tvN 드라마 프로젝트 'O'pening-첫눈길'에서는 애처롭고 피폐해진 삶을 사는 서진아, 영화 '창밖은 겨울'에서는 영애 역으로 작품마다 인상적인 모습을 남겼다. 


김용준, 미모의 아이스하키 감독과 데이트

김용준이 장영란의 주선으로 미모의 아이스하키 감독과 만났다. 

 

예능 '신랑수업'에서 김용준의 만남

2023년 3월 15일 채널A의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SG 워너비의 김용준이 안근영 감독을 만나 1대 1 레슨을 받았다. 그는 안근영 감독을 보며 멋지다는 말을 하고 레슨 중에 미끄러운 빙판 위에 넘어지며 안 감독이 웃게 만들었다. 그가 레슨 중에 계속 넘어지자 안 감독은 김용준을 일으켜 주었다. 이 둘의 모습을 본 이승철은 '심쿵했어'라고 물어보고 김용준은 마음이 몽글몽글 했다고 웃으며 대답했다. 

 

김용준은 안 감독과의 만남이 싫지는 않았는지 '또 배우고 싶으면 어떻게 연락을 해야 하나'라고 용기 있는 말을 하고 깜짝스러운 데이트 신청을 하는 등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며 다음 화에 어떻게 만남이 진행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추성훈, 일본으로 국적 바꾼 이유

추성훈이 2023년 3월 15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여 한국국적인 재일교포에서 일본으로 귀화한 이유를 밝혔다.

 

자신의 정체성 혼란

그는 아버지를 따라 유도를 배웠고 일본 간사이 지방 유도 대회에서 3번 우승을 차지할 만큼 출중한 능력을 가졌지만 일본에서는 한국인이라는 이유로 따돌림을 당했다. 대학교 졸업시기 일본 실업팀에서 운동할 기회가 있었지만 국적을 일본으로 바꿔야 해서 부산으로 들어와 유도선수에 대한 꿈을 키우며 훈련했다고 한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일본 사람이라고 불리고 일본에서는 한국사람이라 불리면서 어느 쪽에서도 환영받지 못하는 현실이 너무 힘들었다고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았다.

 

일본으로 귀화를 결정한 이유

그는 자신의 20년 동안 해왔던 운동 스타일을 생각하며 일본의 훈련방법이 자신에게 맞다고 생각해서 일본으로 귀화를 결심했다. 오랫동안 해왔던 고민을 부모님에게 털어놓으니 추성훈의 부모님의 유도를 계속하고 싶어 하던 아들을 위해 하고 싶은 데로 하라고 하며 자신을 지지해 준 게 고마웠고 나중에 부모님의 속마음을 알게 되어 마음이 아팠다며 털어놓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