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포츠

'암투병' 안나래 작가, '남편 외도로 이혼'/ 모범 납세자, 김수현, 송지효/ 우주소녀 재계약

by ☜▥′☠ʚဝိူɞ✸ℭ 2023. 3. 3.

안나래 웹툰 작가 '이혼', 남편의 외도 때문

웹툰작가로 유명한 안나래가 2023년 3월 2일 자신이 이혼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그는 암투병 중에 남편이 다른 여자와 불륜을 저질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많은 스트레스 때문에 몸과 마음이 힘들다고 털어놓으면서 응원을 부탁하는 말을 남겼다. 

 

이어서 안나래 작가는 한 누리꾼이 보낸 '남편도 아내 병수발하느라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가 심해서 외도한 것 같다. 남편이 궁지에 몰려서 잘못된 판단을 한 것 같으니 용서해 주는 게 좋을 것 같다'라는 메시지를 공개하며 남편을 감싸는 댓글에 "세상에 별의별 사람이 많다"라고 하며 화를 냈다.   


김수현, 송지효 모범 납세자로 선정

배우 김수현과 송지효가 국세청에서 선정한 모범 납세자가 되었다. 

 

2023년 3월 2일 국세청과 관세청, 기획재정부는 납세자의 날을 맞아 코엑스에서 1,000여 명의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게 표창과 훈장을 수여하는 행사를 하였다. 이날은 윤석열 대통령이 참석하여 배우 김수현과 송지효에게 표창을 수여하였다. 이 두 배우가 성실한 세금을 납부하고 사회공헌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선정되었다고 전해진다. 

 

이 두 배우는 추후 2023년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이 된다.

 

모범 납세자로 선정이 되면 여러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무조사 유예, 정기조사 시기 선택가능, 납세담보 면제 등이 있고 인천공항의 모범납세자 전용 비즈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하고 공항 출입국 우대심사대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철도 30% 운임할인, 공영주차장 무료이용, 무역보험과 금융기관 대출 금리 우대 등이 제공된다. 

 


우주소녀 8인체제로 재시작, 중국인 멤버는 계약 종료

 

걸그룹 우주소녀가 재계약에서 한국인 멤버 8인만 남고 중국인 멤버는 떠나게 되었다고 2023년 3월 3일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밝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우주소녀의 멤버 엑시, 설아, 보나, 수빈, 은서, 여름, 다영, 8인과는 재계약하였으나 중국인 멤버 루다와 다원과는 계약이 종료되었다'라고 공지를 올렸다. 

 

게다가 스타쉽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우주소녀 활동을 같이 이어나갔던 선의, 성소, 미기의 계약도 자동 종료되었다고 전하며 앞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우주소녀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