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포츠

충격 폭로, '나는 솔로' 남자 출연자에게 성병 옮아...

by ☜▥′☠ʚဝိူɞ✸ℭ 2023. 2. 17.

2023년 2월 16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 SBS Plus와 ENA의 예능 '나는 Solo'에 출연한 남성으로부터 성병을 옮겨 감염되었다는 폭로글이 올라와 논란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나는 솔로' 출연자 폭로글의 내용

이 글의 작성자인 A 씨는 '저에게 끔찍한 고통을 주었던 나는 솔로 출연자'라는 제목으로 시작하며 "'나는 솔로' 출연 B 씨와 1년이 채 되지 않은 시간 동안 교제를 했고 그 사람으로부터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에 감염됐다"라고 주장했다. A 씨는 이 질병은 완치가 불가능하고 재발의 여지가 있기 때문에 몸과 마음에  큰 상처를 받았고 정신적으로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크게 겪었다고 전했다. 

 

또한 A 씨는 "B 씨가 의료계에 종사하는 전문직이면서도 자신과 아무 말도 없이 성관계를 했고 2020년 11월 성병에 걸렸다"라고 하였다. 그 이후 이 문제에 대해 B 씨와 대화를 했지만 잘못을 인정하지 않았고 갑작스레 이별을 통보했다고 폭로하였다.  A 씨는 B 씨가 잘못을 인정하여 사과를 하고 위로해 주기를 바랐지만 너무 매정하고 차가웠다고 말했다. 그리고 A 씨는 이런 B 씨가 아무렇지 않은 듯 '나는 솔로'에 출연했다는 사실에  화가 치밀어 오른다고 했다.

 

글쓴이의 증거 공개

A 씨는 성병에 걸렸다는 증거로 2020년 11월 25일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에 거렸다는 산부인과 검사 STD 결과 보고서를 공개하기도 했다. 헤르페스 성병은 신경계에서 일어나는 바이러스 성 질환이고 헤르페스 2형은 외부 성기 부위에 물집이 생기고 근육통, 발열, 피로감, 무력감, 경부 임파선 증대(비대) 등의 증산이 동반되기도 한다. 

 

주작 논란

이 글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시되자마자 큰 논란이 되어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주작 논란이 일었고 다시 A 씨는 B 씨가 입은 것으로 보이는 베이지색 체크무늬의 남성 재킷을 공개하였다. 글쓴이의 A 씨는 B 씨로부터 감염된 것이 맞는지는 어디까지 설명해야 할지 어려운 게 사실이라고 설명하고 그 당시 B 씨가 헤르페스에 감염되어 치료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약봉투를 찍을까 하다가 그냥 넘겼는데 너무 후회된다고 호소했다. 

 

'나는 솔로' 제작진 상황

각종 매체는 이 글과 관련하여 SBS Plus에 연락을 하였으나 "현재 제작진에게 확인을 요청한 상황"이라고 하며 즉답을 피했다.

 

현재 이 글은 사이트에서 삭제된 상태라 진위여부가 확인되지 않아 논란만 가중되는 상태이다. 누리꾼들은 이 글이 '나는 솔로' 13기 방송 이후에 올라온 것과 관련하여 13기 출연진이 아닌지 추측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