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포츠

YG,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 확정/ 박준금의 소신있는 명품 소비

by ☜▥′☠ʚဝိူɞ✸ℭ 2023. 5. 12.

YG, 새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최종 멤버 공개

2023년 5월 12일 YG의 제작자 양현석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최종 멤버를 발표하였다. 당초 7인 중 5명만 데뷔하는 프로젝트였으나 7인의 연습생 모두 데뷔하게 되었다.

 

7인의 멤버는 누구인가?

아연, 루카, 치키타, 하람, 파리타, 로라, 아사가 '베이비몬스터' 데뷔를 확정하고 그룹과 유닛 활동을 같이 하게 된다. 이들은 보컬, 랩, 퍼포먼스와 더불어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고 출중한 라이브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양현석 프로듀서는 아연, 루카, 치키타, 하람, 파리타 5명은 YG가 뽑은 멤버라고 하며 로라와 아사는 팬들이 뽑은 멤버라고 설명했다. 로라와 아사를 YG에서 뽑지 않은 멤버로 한 것에 대해 그는 로라는 어려서 다음 걸그룹의 메인 보컬로 영입하고 아사는 일본에서 만들 예정인 걸그룹 프로젝트에 넣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YG는 7명 전원 함께 '베이비몬스터'로 그룹을 론칭하기로 정했다. 그는 7명의 데뷔를 원하는 진정한 YG패밀리들이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멤버들의 데뷔를 축하하는 말도 전했다. 

 

'베이비몬스터'의 데뷔시기

양현석 프로듀서는 베이비몬스터가 빨리 데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하며 2023년 가을을 넘기지는 않을 것 같다고 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박준금의 소신 있는 명품 소비

2023년 5월 4일 유튜브 '박준금 매거진 박준금'에서 '365일 편하게~ 명품 티 안나는 명품 데일리룩'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배우 박준금이 명품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박준금의 명품에 대한 자신의 생각

그는 명품은 언제난 편한 게 입을 수 있는 옷 위주로 입어볼 수 있어야 한다고 전했다. 박준금은 가지고 있는 여러 명품 옷을 선보이며 자신이 생각하는 명품을 입는 법을 설명하였다.

 

우선 카디건 안에 이너를 입어야 한다고 하며 티셔츠를 입으면 더워 보인다고 설명하였다. 그가 산 이너는 50만 원짜리인데 꼭 필요한 때에 입으면 손상입을 일이 없다고 하며 10년을 입었다고 전했다. 굉장히 오래된 명품 야상은 옷핀으로 고정하여 요새 유행에 맞춘 짧은 야상으로 리폼하여 입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명품 트레이닝복은 격식을 차리는 자리에서는 못 입기 때문에 차라리 발품을 팔아서 세일을 노리면 된다고 팁을 알려주었다. 

 

또한 명품인데도 코디를 못 살리면 장점을 살릴 수가 없다고 하며 컬러 매치를 강조하고 옛날 옷이라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서 요즘 세대에 맞게 입을 수 있다며 재치를 살렸다. 

 

과소비 조장이 아니라 배우로서 성장하는데 도움을 준 옷들

그는 여러 명품 재킷을 보여주며 각각 사연이 많고 애착이 간다고 했다. 또한 배우로서 성장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준 옷들이라고 전했다. 또한 자신은 명품을 보여주며 과소비를 조장하는 것이 아니라 옷을 잘 입고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단계까지 오르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 것이라고 영상을 찍은 이유를 전했다. 

댓글